스맥소개

왼쪽: 대표이사 원종범, 오른쪽 대표이사 최영섭

꿈과 미래가 있는 기업,
연구기술기반의 기술혁신기업
첨단 미래를 만들기 위해 (주)스맥이 선도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스맥 주주 그리고 고객여러분 반갑습니다.
㈜ 스맥 대표이사 최영섭입니다.

세상은 점점 더 빠른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주)스맥은 그 변화에 동참하는 것은 물론, 변화를 리드하기 위해서 지난 20년간 한결같이 노력해왔습니다.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하기 위한 시간이였습니다.

특히나, 기계사업부문과 ICT사업부문의 합병 이후 자사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 결과, 최대의 매출을 매년 경신하는 놀라운 성과를 기록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끊임없이 혁신하며 변화의 흐름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불황에 대비하고자 매출처 다변화, 신기술 개발, 원가절감등에 노력을 지속할 것입니다.

기존 성장 동력은 새로운 도전의 버팀목으로 삼고, 4차 산업은 선택과 집중, 핵심 연구개발 및 투자를 확대하는 혁신의 원년으로 삼아 창조적이고 우수 인력을 밑거름으로 ㈜스맥을 초일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시킬 것입니다.

㈜ 스맥 주주와 고객 여러분! 스맥은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 되어 항상 회사를 향한 관심과 애정을 잊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과 주주를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을 펼쳐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스맥은 지속적인 혁신과 신규 기술 확보를 위한 노력, 그리고 고객 중심의 경영을 통해 새로운 패러다임의 시장에서도 최고가 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안주하지 않고 부단히 노력해서 사회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그럼으로써 국민에게 사랑 받는 진정성 있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CEO 원종범, 최영섭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