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업부

통신사업부 사업영역

㈜스맥 통신사업부는 1996년 설립된 대한민국 통신 벤처 1세대 기업인 ㈜뉴그리드를 모태로 하여, 대한민국에 통신기술이 보급되던 시기부터 통신 사업을 영위해왔으며 유무선 분야의 풍부한 개발 경험과 높은 전문성으로 국내외 통신 산업을 이끌고 있습니다. 특히 서킷망(Circuit Network)과 IP망(IP Network)을 정합하는 솔루션에 대한 높은 경쟁력과 특화된 기술을 앞세워 국내외 통신사업자, 공공 및 엔터프라이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외 통신사업자에게는 유무선 이종 통신망들을 상호 연결하는 게이트웨이 솔루션(NGN/IMS/LTE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공공부문과 엔터프라이즈 분야에서는 군 통신망 고도화사업, 공공재난안전망(Digital TRS)사업 등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스맥 통신사업부는 다양한 솔루션 확보를 위해 신제품 개발과 R&D 투자에 힘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스맥의 솔루션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다가오는 차세대 통신환경에 대비하여 IoT 등 신기술 확보에 매진하고 있으며, 최고의 유무선 통신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Top